즐거운 도약, 변화관리 창작소

변화관리 홍보만화, HRD 혁신 홍보 포스터의 신뢰 할 수 있는 동반자 - ANINET.co.kr

프로모션 만화

부산은행 보이스피싱 예방법 홍보만화

은정수 2021. 1. 19. 22:00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알기 쉬운 보이스피싱 예방법 홍보만화는 최근 발생 빈도가 높은 주요 보이스피싱 범죄의 수법과 유형, 피해 사례를 통해 경각심을 심어주며 소비자 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부산은행의 적극적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부산은행 보이스피싱 예방법 홍보만화는 총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었으며 섹션 1. 저금리대출 받으세요, 신용등급 올려드려요~에서는 주로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을 빙자한 보이스피싱 수법, 전화 가로채기 악성 프로그램 설치 유도, 피해 예방 방법 등을 다뤘으며 섹션 2. 띠링~ 결제 문자가 도착했어요!에서는 명의 도용 및 범죄 자금 세탁에 이용된 계좌를 빙자하여 안전 계좌로의 이체를 유도하는 수법 등을 담았습니다.

 

이어서 섹션 3. 카톡! 송금해주세요~에서는 메신저를 이용하거나 카카오톡 해킹을 통한 송금 유도 범죄, 섹션 4. 일확천금을 노린 고액 알바 주의보에서는 보이스피싱의 인출책 알바로 몰리는 통장 대여의 위험성, 섹션 5. 아들을 납치했습니다! 돈 가져오세요!에서는 납치를 빙자하여 거액을 가로 채는 범죄 수법과 계좌 지급 정지 요청 등 피해 예방법을 담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보이스피싱에 관해 보다 쉽게 이해하고 피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된 부산은행 보이스피싱 예방 만화는 단행본으로 제작되어 부산은행 각 영업점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만화 안내

파리바게뜨, 한국동서발전, 고려제약, 강원랜드, 보건복지부, 경찰청, 통계청 등 다양한 연출과 마케팅 기법의 접목으로 기업의 수익 창출, 정부 기관의 공익 사업에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로 꼽

anin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