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도약, 변화관리 창작소

변화관리 홍보만화, HRD 혁신 홍보 포스터의 신뢰 할 수 있는 동반자 - ANINET.co.kr

변화관리 만화

롯데케미칼 기업문화개선 홍보만화

은정수 2022. 8. 27. 03:00

전세계 주요 거점에서 세계적인 규모의 생산시설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화학 회사, 롯데케미칼은 선도적인 기술로 풍요롭고 푸른 세상을 향해 나간다는 비전을 정립하였습니다. 친환경 화학 소재 기업으로 환경 변화를 준비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사업 역량을 강화하며 책임 있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함께하는 미래를 그려 나갑니다!

 

 

 

기업문화개선 캠페인 만화는 상호 존중, 개선 변화, 열린 소통이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기업문화 혁신을 위한 쉽고 다양한 실천 방법들을 담은 홍보만화입니다.

 


 

롯데케미칼 조직문화 혁신만화에는 상호 존중을 위한 올바른 호칭 사용,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회의문화 개선, 소통의 질을 높이는 회식문화 개선 , 부서간 소통 강화, 업무의 능률과 만족도를 높이는 보고문화 개선, 소속감과 성취도를 높이는 소통 혁신 등등 조직문화 개선에 필요한 전방위적 활동들을 담고 있습니다.

 

 

 

 

여느 기업문화혁신 만화들과는 달리 문제 지적에 그치지 않고 개선 방안들을 담았다는 점에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홍보 만화의 새로운 정형을 만들었다는 평입니다.

 

 

 

변화관리 만화 안내

녹십자, 롯데그룹, 아모레퍼시픽, 한국철도공사, 코오롱, SK하이닉스, CJ그룹, 현대모비스 등 지속적인 생존과 안정적 성장을 위한 선진 기업들의 변화관리 활동 - 그 곁에 늘 함께 했습니다. 경영

anin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