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인류가 질병으로 고통 받지 않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사회를 위해 GC는 반세기 동안 이어온 창의도전, 봉사배려, 정도투명, 인간존중의 핵심가치를 기치로 ESG 경영의 전략 방향을 수립하였습니다.
환경 경영과 안전 보건 경영을 통해 기업과 사회 그리고 지구의 건강을 지키며 고객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또한 책임 경영과 윤리 경영을 통해 주주와 이해관계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합니다.
임직원의 윤리경영 내재화를 위해 꾸준히 CP 홍보만화를 제작하고, 강도 높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Compliance Program) 운영으로 제약 업계의 준법 경영을 선도해 온 GC녹십자가 ESG에 대한 구성원의 관심과 이해를 돕는 ESG 경영 웹툰을 선보였습니다.
ESG 홍보만화는 ESG의 정의, 취지와 필요성, ESG 경영의 목표와 사례, 실천 방안 모색 그리고 현업에 대한 당부를 담은 홍보 웹툰입니다.
경영 혁신 만화, 변화관리 홍보만화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애니넷 만화가 은정수는 단순히 ESG 경영에 관한 지식 전달에 그치지 않고, 구성원들의 이해와 합의를 구하며 나아가 자발적 참여를 종용하는 스토리텔링에 집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