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도약, 변화관리 창작소

변화관리 홍보만화, HRD 혁신 홍보 포스터의 신뢰 할 수 있는 동반자 - ANINET.co.kr

혁신 포스터

GS이앤알 핵심가치 홍보 포스터

은정수 2021. 4. 8. 23:34

지에스이앤알은 25년 이상의 집단 에너지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 민자 화력 발전 사업에 진출하였으며 대규모 풍력 발전 단지 개발을 통해 친환경 종합 발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Share Value, Share Energy - 고품질 청정 에너지 공급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GS E&R의 조직문화혁신 홍보포스터는 2016년 4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약 5년여에 걸쳐 30편의 이포스터로 제작, 그룹웨어 인트라넷 로그인 화면을 통해 연재되었습니다.

기본 지키기 캠페인으로 시작된 혁신포스터는 인사, 전화 예절, 호칭 예절, 소통, 시간 준수, 언어폭력 근절, 낭비요소 제거, 연차휴가 사용 활성화 등을 다뤘으며 이후 핵심가치 홍보 및 비전 내재화를 지원하였습니다.

 

 

 

대형 출력을 지원하며 세로로 긴 형태의 일반 포스터와는 달리, e포스터는 온라인 매체(인트라넷, 이메일 등)를 통한 게시 및 배포에 적합한 소형 포스터(디지털 e-poster)를 뜻합니다.

 

 

 

혁신 포스터 안내

삼성전자, 롯데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아주그룹, SPC그룹, 풀무원, 비씨카드, 서울특별시교육청, GC녹십자 등 유수 기업들은 획일적인 내용과 그림의 임대 포스터가 아닌 자사만의 기업문화를 적

anin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