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도약, 변화관리 창작소

변화관리 홍보만화, HRD 혁신 홍보 포스터의 신뢰 할 수 있는 동반자 - ANINET.co.kr

삽화 일러스트

현대자동차 사보 캠페인 홍보 삽화

은정수 2020. 11. 12. 00:24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사내보는 기존 사보들의 딱딱한 회사 업무나 지시성 내용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구성원 간의 소통과 협력을 실현하고 강화하기 위한 쌍방 커뮤니케이션(상호 소통)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사내보에 2015년 12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매주 혹은 격주로 4년에 걸쳐, 총 158화 분량의 캠페인 홍보삽화를 연재(제작)하였습니다. "품격 있는 현자인"이라는 캠페인의 일러스트로서 과거 열린광장이라는 제호부터 시작하여 H스토리라는 제호에 이르기까지 단일 작가로는 보기 드문 오랜 기간동안 다양한 주제와 작풍을 선보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사내보 캠페인 삽화는 사내 보안, 화재 예방, 금연 캠페인, 안전 속도 준수, 근무시간 준수, 졸음운전 예방, 비품 절약, 환경 보호, 안전 사고 예방, 절전 및 절수, 자사 제품 홍보, 동료애 실천, 집중근무시간 준수, 시간 관리, 수해 예방, 인사 나눔, 건전한 회식 문화 장려, 자긍심 고취, 고객만족 캠페인, 자원 재활용, 사회 봉사(사회 공헌 활동), 격려와 칭찬, 가족 사랑 실천, 건강 검진, 음주 운전 근절, 품질 관리 캠페인 등을 다뤘습니다.

 

 

 

삽화 일러스트 안내

삼성생명 재무설계 총서 시리즈 외 다수의 경제 경영서,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보험공단, 현대자동차 등 오랜 홍보만화 제작 노하우를 십분 발휘한 삽화는 밋밋한 글자의 집합에 활기를

anin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