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도약, 변화관리 창작소

변화관리 홍보만화, HRD 혁신 홍보 포스터의 신뢰 할 수 있는 동반자 - ANINET.co.kr

상담 문의/작업실 르포

패스트컴퍼니 디자인 혁명, ESG와 지속가능경영의 참고서

은정수 2023. 3. 7. 02:37

 

 

네이버웹툰 미국 본사가 패스트컴퍼니 선정,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는 기사를 본 적 있으신가요? 또한 미디어 기업 하이브, 패션 기업 무신사도 패스트컴퍼니 주관, 최고 혁신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린 바 있는데요.

 

각종 매체의 광고와 기사를 통해 패스트컴퍼니라는 잡지의 위상과 세계적인 영향력에 관해 어렵지 않게 접해보았을 것입니다.

 

 

 

 

미국의 저명한 비즈니스 잡지이자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패스트컴퍼니는 국내에서 정식으로 번역되어 발행되는 한국어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유수 기업들과 학계는 물론, 적지 않은 디자이너들이 정기 구독으로 챙겨본다고 할 만큼 가치 있는 아티클이 가득합니다.

 

 

 

 

그런데 만약 패스트컴퍼니의 기사 중에서 눈여겨볼 만하고 귀감이 될 만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아티클만을 따로 모은, 시쳇말로 엑기스(진액)가 있다면 어떨까요? 그것도 한국어로 말입니다. 마치 일타 강사로부터 족집게 과외를 받는 것 같은 기분, 시험을 앞두고 족보를 득템한 것 같은 효과를 누리지 않을까요? ^^

 

 

 

 

애니넷의 번역 사업을 맡고 있는 번역가 최소영 님의 신간 번역서, 패스트컴퍼니 디자인 혁명(저자 스테파니 메타, 패스트컴퍼니 편집부, 번역 최소영, 출판 이콘)이 바로 그러한 책이 되어줄 것입니다. 패스트컴퍼니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며 내놓은 특별판이 국내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변화관리 홍보만화 및 혁신 포스터를 전문으로 하는 애니넷은 이 책을, 혁신을 고민하고 관계를 중시하는 기업 관계자들께 일독을 권하고 싶습니다!

 

 

 

 

원서와 동일한 올컬러에, 언뜻 보기만 해도 흥미롭고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샘솟을 것 같은 사진들이 다량 실려 있기에 일반인은 물론 현업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의 원천이 충분히 될 만합니다. 마치 남들은 모르게 나만 몰래 꺼내 보고 싶은, 발상의 한계에 부딪혔을 때 참고하고 싶은 든든한 백과사전의 느낌이랄까요? ^^; 혁신 아이디어 뱅크?

 

하지만 애니넷은 패스트컴퍼니 디자인혁명을 ESG경영과 지속가능경영을 고민하는 기업의 담당자들께 더 적극적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세상을 바꾼 성공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디자인만을 다룬 서적이 아닙니다. 일상을 바꾸고 업무의 질을 높이며 시장의 이목을 끌고 사회와 환경의 변화를 주도했던 크고 작은 기업들의 눈여겨볼 만한 사례와 귀감이 될 만한 노하우들이 가득 실려 있습니다!

 

 

 

 

특히 작게는 기업문화개선부터 브랜드 관리, 고객관계관리, 크게는 ESG경영 및 지속가능경영에서 - 담당자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절실히 필요로 하는 - 실행에 참조할 만한 아이디어들이 담긴 실전 지침서라 하겠습니다.

 

만약 변화된 시대와 환경에 발맞춰, 이해관계자의 행복이 모든 디자인의 궁극적인 목표이고 기업이 나아가야 할 사명이란 것에 동의한다면 패스트컴퍼니 디자인 혁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선도적 기업들의 노하우를 가장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애니넷 번역가 최소영 님은 성균관대학교에서 영문학과 불문학을 전공하고 같은 대학 번역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코리아헤럴드 번역센터, 잉글리시고에서 근무했으며 현재는 전 세계 보험·재무 설계사들이 모인 MDRT 협회에서 한국 위원들의 국제적 소통을 지원하는 동시에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5년 후 당신은, 당신을 초대합니다, 채리티 워터, 크러쉬 잇! SNS로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 등등 자기 계발 및 경제 경영서를 비롯, 다양한 분야에 걸쳐 40여 권의 책을 옮겼습니다.

 

 

 

 

패스트컴퍼니 디자인 혁명 : 네이버 도서

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search.shopp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