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도약, 변화관리 창작소

변화관리 홍보만화, HRD 혁신 홍보 포스터의 신뢰 할 수 있는 동반자 - ANINET.co.kr

변화관리 만화

한전KPS 직장내 성희롱 예방 홍보만화

은정수 2020. 11. 13. 00:34

전력 설비의 효율적 유지 관리를 목적으로 설립된 한전KPS는 발전플랜트 설비 진단 및 성능 개선, 국내외 발전 설비 O&M, 신재생 EPC, 산업설비, 송변전설비 등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기업으로서 발전설비 정비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을 자랑합니다.

 

 

 


 

계도만화로서 직장 내 성희롱(합리화 될 수 없는 불쾌와 모욕적 언행)은 물론 성폭력(신체접촉이 주된 육체적 성희롱 및 성폭행), 가정폭력, 성매매(문화가 아닌 범죄)까지 폭넓게 다룬 홍보만화입니다. 각각의 유형(사례)과 처벌 기준, 피해자 혹은 상대의 관점에서 이해의 폭 넓히기, 예방 및 유의 사항 등을 누구나 쉽게 읽고 빠르게 이해(공감)할 수 있도록 잘 짜여진 구성이 돋보인다는 평입니다.

 

 

 

 

이​미 제작된 범용 교육 콘텐츠를 구매하여 형식적으로 사용하는 타사들과 달리, 자사 교육용으로 단독 제작한 성희롱 예방 홍보만화로서 평등, 배려, 존중의 조직 문화를 함양하겠다는 고객사의 강력한 의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한전KPS의 의지를 적극 지원하고자 기존의 성희롱, 성폭력, 가정폭력, 성매매에 관한 거의 모든 자료들을 벤치마킹하고 집대성한 홍보만화라 할 수 있습니다.

 

 

 

변화관리 만화 안내

녹십자, 롯데그룹, 아모레퍼시픽, 한국철도공사, 코오롱, SK하이닉스, CJ그룹, 현대모비스 등 지속적인 생존과 안정적 성장을 위한 선진 기업들의 변화관리 활동 - 그 곁에 늘 함께 했습니다. 경영

anin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