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도약, 변화관리 창작소

변화관리 홍보만화, HRD 혁신 홍보 포스터의 신뢰 할 수 있는 동반자 - ANINET.co.kr

변화관리 만화

까사미아 전사적자원관리 ERP 홍보만화

은정수 2021. 1. 19. 21:59

이탈리아어로 행복한 나의 집이라는 뜻을 담은 신세계 그룹의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1982년 압구정 소품 매장에서 시작하여 40년 가까이 많은 이들의 따뜻한 일상,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 왔습니다.

 

 

 


 

까사미아 전사적자원관리 홍보만화는 주요 시스템을 SAP 기반으로 통합 구현하고 온라인몰 개편 및 온라인 영업의 고도화, 매장 운영 및 영업 활동 지원 강화, 멤버십(고객 데이터) 관리 체계화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인트라넷을 통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재된 홍보웹툰 입니다.

 

 

 

 

SAP 도입 배경, 통합 시스템의 구현 원리, SAP 도입 및 기준정보 재정립의 효과, 각 부문별 도입 효과 및 변화 포인트 등을 다룬 ERP 홍보만화는 차세대 시스템의 빠른 안착을 위해 실천 방안을 제시하고 시스템 오픈에 앞서 당부를 전합니다. 생소하고 자칫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홍보만화라는 형태를 통해 알기 쉽게 전달하며 변화에 대한 거부감 보다는 변화의 필요성을 인식하는데 일조합니다.

 

 

 

변화관리 만화 안내

녹십자, 롯데그룹, 아모레퍼시픽, 한국철도공사, 코오롱, SK하이닉스, CJ그룹, 현대모비스 등 지속적인 생존과 안정적 성장을 위한 선진 기업들의 변화관리 활동 - 그 곁에 늘 함께 했습니다. 경영

anin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