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게 도덕성은 잠재적 리스크의 선제적 제거 및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안전장치이자 경쟁력임을 지속해서 강조해 온 GC녹십자는, 컴플라이언스 체계 강화와 함께, 임직원의 준법의식과 윤리경영의 내재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홍보만화, 일명 CP 홍보웹툰을 꾸준히 제작하여 홍보 및 교육에 활용하였고 어느덧 시즌 6을 맞이하였습니다.
윤리경영 내재화를 위한 시즌 6 홍보만화에는 ISO37001(부패방지 경영시스템)과 ISO37301(규범준수 경영시스템), 통합 인증 획득에 관한 내용으로서 인증 체제의 정의, 인증 획득의 필요성 및 의의, 인증 갱신을 위한 임직원의 과제 등이 홍보웹툰에 담겨 있습니다.
참고로 GC녹십자는 경영 이념이기도 한, 정도(正道)경영 실천의 하나로 2018년에 ISO37001(반부패 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나아가 글로벌 수준의 전사적 컴플라이언스 관리 체계 고도화의 노력으로 ISO37301(준법경영시스템) 인증까지 획득한 것입니다.
앞서 GC녹십자는 ESG 경영의 정의와 필요성을 다룬 홍보 웹툰을 제작한 바 있는데요. 이번엔 ESG 경영의 실천을 위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구축 홍보만화를 제작, 단순한 조직문화 개선 활동이 아닌, 시스템과 제도의 변화가 뒷받침되는 리스크 예방 체계의 구축 및 견인에 관한 당부를 전합니다.
변화관리 만화 안내
녹십자, 롯데그룹, 아모레퍼시픽, 한국철도공사, 코오롱, SK하이닉스, CJ그룹, 현대모비스 등 지속적인 생존과 안정적 성장을 위한 선진 기업들의 변화관리 활동 - 그 곁에 늘 함께 했습니다.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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