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도약, 변화관리 창작소

변화관리 홍보만화, HRD 혁신 홍보 포스터의 신뢰 할 수 있는 동반자 - ANINET.co.kr

프로모션 만화

모듈테크 소식지 사보 만화

은정수 2023. 1. 4. 01:35

변화관리 홍보만화 제작 노하우가 결합 된 사보 만화는 동료와 부서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소속감을 고취하며 경영 이슈에 대한 공유와 이해를 바탕으로 구성원들의 지혜를 모을 수 있는 홍보 수단입니다.

 

 

 

 

모듈테크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서 특히 세계적인 수준의 샤시모듈(chassis module, 섀시모듈은 차량 하부에 프레임을 중심으로 조향, 제동, 현가장치 등을 결합한 부품 조합)을 제조, 차량의 주행 안전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흔히 일상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소재로 한 여느 사보만화들과는 달리 …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을 통한 소통과 존중의 조직문화 조성,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절차를 중시하며 부주의 대신 지속적 관심으로 산업안전을 도모하는 산업재해 예방, 솔선수범의 현장 개선 활동으로 품질경영 실현, 외에도 회사의 주요 정책 변화에 대한 안내 등 소통이 필요한 이슈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사보 만화입니다.

 

 

 

 

애니넷 만화가 은정수가 제시하는 사보 만화 선택의 새로운 기준과 바람직한 역할!

소통이 필요한 이슈들을 공유하고, 이해를 바탕으로 집단지성을 실현하는 데 일조해야 합니다.

 

 

 

프로모션 만화 안내

파리바게뜨, 한국동서발전, 고려제약, 강원랜드, 보건복지부, 경찰청, 통계청 등 다양한 연출과 마케팅 기법의 접목으로 기업의 수익 창출, 정부 기관의 공익 사업에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로 꼽

aninet.tistory.com